[HtDP] 2012년 7월 24일 체크인/회고

24 Jul 2012

체크인: 기분 / 근황 / 기대

master: 약간 피곤해요. 날이 참 덥네요. / 회사일을 열심히 해야 되는데 라고 생각만 하고 있어요. 맨날 잡생각만 해요. 디아를 드디어 접었습니다. 어제 다크나이트를 봤어요, 재밌습니다. 강추. / 지난주에 못와서 38장부터 보도록 할게요. 39장까지 보는게 목표.

gsong: 지칩니다. 지쳐요 ... 덥고 스트레스받고... / 어제 휴가를 썼는데, 휴가를 쓰고 개인프로젝트를 해보려고 공간을 찾아봤는데 그런데가 별로 없어요. 아쉽네요 ... / 듬성듬성 건너뛰어서 41장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dgoon: 요새 기분이 좋아요. 책읽는데 속도가 붙어서 ... / 위키드 읽고 있어요. 개인프로젝트를 쪼물쪼물 하고 있는데, 역시나 공간이 ... 재쿠가 열두시면 문을 닫아서 ... / 39장 신호등 그리기를 지난주에 풀어놨군요. 40장을 보겠습니다.

bill: 좋아요. 그냥 좋아요 / 늘 똑같이 심심하게 회사를 다니고 있어요. 뭘 좀 시켜줘야 좀 하지 ... / 책을 읽어야죠!

회고: Good / Bad / 잉여프로젝트

bill: 문제를 두개 풀었어요! / 진도가 아무리 따라가봐야 ... / Data mining 쪽을 어떻게든 ... ? Big data?

gsong: 41.1.2 까지 보았습니다. 사실상 다 봤습니다. / 배가 좀 고파요. 집에가서 라면을 먹어야겠어요. / 결과물이 명확한게 좋을 것 같아요. ... 잉여력이 바닥나있어요.

master: 모임에 왔네요. 허허... 다음 스터디에 뭐할지가 일단 얼추 나오고 있어요 / 컴퓨터를 안가져왔더니 코딩을 못해서 책을 제대로 못읽었어요. 코드밖에 안읽는데 컴퓨터가 없으니... 다음에는 꼭 맥북을 가져와야겠어요 / 회사에서도 웹쪽을 할 것 같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웹프로젝트를 해보고 싶은 생각은 있는데 뭘 할지 모르겠어요. 한다면 간단한 회원가입/게시판? 개인 서재 사이트?

dgoon: 커밋했어요. 책도 많이 읽었어요. HTDP를 깔만한 포인트를 많이 발견해서 좋아요. 제가 자바를 증오하는거랑 비슷한 증오 포인트가 있어요. / 커밋되지 않은 이전에 풀었던 문제 코드들을 발견했는데, 정리할 엄두가 안나요. ㄷㄷㄷ / 책읽은거 정리하는 서비스가 개인적으로 필요해서 만들고 있고, 서버 모니터링(cacti, rrdtool)용 클라이언트 서버 스텁을 간단히 일반화시켜 만들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Based on Bootstrap. Icons from Font Awesome. Web fonts from Google. Generated by Jekyll.